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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
2019.06.14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2018.11.14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
2017.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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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아이폰의 단순함을 기업 인프라로’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가 이끄는 데이터센터의 미래 - IDG Summ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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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ABM(Account Based Marketing)은 B2B 마케터 사이에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마케팅 전략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ABM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마케팅 전략이 아닌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로 접근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ABM의 명확한 정의와 디맨드 제너레이션 등 기존 B2B 마케팅 전략과의 차이를 살펴보고, 사례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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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비밀번호가 없는 인증 방식의 도입 가속화

  14. 2020.02.13
  15. 불행히도 보안 인증을 달성하면서 비밀번호가 없는 인증을 활성화하는 최적의 경로를 찾는 것은 IT 및 보안 관리자에게 혼란을 초래하거나 시간이 많이 드는 노력을 요구합니다. 이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EMA(Enterprise Management Associates)는 요구사항, 과제 및 가장 효과적인 인증 접근 방식에 대한 1차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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