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전체보기
아이폰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소셜미디어
오피스/협업
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
2019.06.14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2018.11.14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
2017.03.08

테크라이브러리 검색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1. Lock-In이 없는 자유로운 Open Cloud World의 지름길 - Containerization

  2. 2020.07.02
  3. 역사상 가장 불확실성이 높아진 시대인 2020년을 이겨내고 있는 바로 지금, 기업의 클라우드 도입에 있어서 반드시 고려하셔야 하는 핵심 요소는 IT 자원 절감을 통한 기회 지속 창출, 특정 벤더에 종속되지 않은 '독립성', 그리고 높은 '이식성'을 갖추는 것입니다. 따라서, 클라우드 도입은 트렌드에 부합하는 일회성 작업이나, 단순한 공급 벤더 선정의 문제가

  4. PC 최적화에 AI 시대 열렸다!… ‘델 옵티마이저’에 주목할 이유 - IDG Summary

  5. 2020.06.25
  6. 본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을 드립니다. (15명) 마른 수건이라도 짜야 한다’는 볼멘소리가, 대부분의 기업에서 현실이 됐다.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이 ‘실적’이 아닌 ‘생존’의 문제가 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는 비싼 몸값을 지불하고 구매한 업무용 PC가,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최적화하

  7.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제조업을 위한 해법, 지능형 자동화(Intelligence Automation) - IDG Summary

  8. 2020.06.30
  9. 생산성 증대, 업무 정확도 향상, 비용 절감 등 많은 이점을 지닌 RPA 기술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따라 혁신 도구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제조업 부문에서는 스마트팩토리를 위시한 제조업 역량과 AI, 머신러닝, RPA를 결합해 지능형 자동화를 적극 활용하려는 움직임이 눈에 띈다. 한발 앞서 지능형 자동화를 도입해 전사적 혁신 전략 도구로 활용한

  10. 기업을 위한 헤드리스 커머스 안내서

  11. 2020.06.15
  12.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기반의 헤드리스 커머스는 커머스 플랫폼의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하는 독창적인 디지털 경험 관리 접근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대규모 거래와 운영을 담당하는 백엔드 통합 사무실을 운영하면서도, 커머스 여정에 포함된 모든 접점에서 최적화된 프론트엔드를 민첩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프

  13. 경영진을 위한 RPA 입문서

  14. 2020.06.15
  15. 조직을 진정한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까? 자동화는 모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의 토대입니다.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가 글로벌하게 많은 지지를 얻고 있는 이유와 작동 방식 그리고 이를 통해 가치를 확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주요 내용 - 자동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통하는 관문 - RPA가

  16. 자금 세탁에 맞서는 5가지 승부수

  17. 2020.05.27
  18. [본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설빙, 애플망고치즈를 드립니다(15명)] 범죄 조직, 마약 거래상 및 테러리스트들은 디지털 혁신에 편승해 복잡한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 계획을 운영하면서 수법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솔루션은 금융 사기를 잘못 탐지하는 비율(오탐지율)이 높았습니다. 이러한 역동

  1. “인공지능, 개방형 플랫폼, 옴니채널”··· 키워드로 본 2019년 고객 경험 트렌드 - IDG Summary

  2. 2019.06.14
  3. 오늘날 기업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와 더 어려워진 고객 만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경쟁 업체와 확실하게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임을 고려하면, 고객 경험 트렌드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급하게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할 ...

  4. 옴니채널 시대, 성공하는 CS(고객 서비스) 전략의 조건 - IDG Summary

  5. 2018.11.14
  6. 모든 위험에는 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다. 기업-고객 관계의 급속한 변화가 때로는 큰 위험으로 다가오지만 그 속에서 기존 시장 질서를 뒤흔들 수 있는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옴니채널(Omni-Channel)&...

  7. 고객의 시대, 바로 지금 젠데스크(Zendesk)에 주목해야 할 이유 - IDG Summary

  8. 2017.03.08
  9.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