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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 기술은 AI와 자동 보고를 통해 불필요한 데이터를 걸러내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식별하고, 심지어 신규 대상 그룹을 찾아내는 동시에 마케팅팀과 영업팀의 소통까지 강화합니다. 고급 기여도 모델은 보다 전체적인 마케팅 성과를 보여주며, 가장 가치가 ...
2020.06.15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기반의 헤드리스 커머스는 커머스 플랫폼의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분리하는 독창적인 디지털 경험 관리 접근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대규모 거래와 운영을 담당하는 백엔드 통합 사무실...
2020.06.15
콘텐츠 관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CMS에 대한 질문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CMS 투자 여부에서 어떤 유형의 CMS를 선택할 것인지 즉, 헤드리스 CMS와 기존의 전통적인 CMS, 하이브리드 CMS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Adob...
2020.04.13
AI가 이미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곳 중 가장 흥미로운 부문은 콘텐츠 관리입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와 자산 태그 관리에서 콘텐츠 제작, A/B 테스트 등에 이르기까지, IT팀은 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부문에서 아주 큰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020.04.13
바쁘게 움직이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민첩한 경험 제공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이 있는 곳을 빠르게 파악하고, 일관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이 기업과 연결되는 방식 또한 계속 증가하므로, 고객의 기대도 끝없이 높아집니다 이같...
2020.04.13
개인화처럼 ‘작지만’ 영향력이 큰 이니셔티브는 CEO가 지시한 성장 목표 달성은 물론,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게 해 줍니다. 하지만 이 단계에 도달하려면 연결되지 않은 시스템과 데이터의 한계를 극복하고, 팀 간의 오랜 소통 장벽을 무너뜨리고, 갈수록 증...
2020.03.05
본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는 전 세계 마케팅, 광고, e커머스,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Adobe가 매년 실시한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마케팅 전략과 기업의...
2020.03.05
개인화된 고객 경험은 이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고객 관계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동차의 핸들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개인화를 기대하며, 사이트나 앱, 심지어 디지털 키오스크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면 금방 떠나고 맙니다. 효과적인 개인화가 가능한 수...
2019.12.20
개인화는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개인화가 잘 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개인화를 잘 하는 경쟁사로 옮겨가게 되면서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성숙도 단계에 ...
2019.12.20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가장 핵심적인 소프트웨어 배포는 최종 사용자에게 디지털 사무실을 만들기 위한 작업 환경과 근무 여건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능적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IT 부서에서 가장 복잡하고 빈번하게 중복되는 관리 프로세...
2019.09.17
이미지, 영상 등 기업이 보유한 디지털 자산의 파급력을 높이고, 유용한 활용을 지원하는 디지털 자산 관리 시스템(Digital Asset Management, DAM)은 기업 내부의 생산성과 효율을 높이는 혁신 전략으로 평가된다. 특히 최근 정교하고 ...
2019.07.31
목표 도달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부 구성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며,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토대로 ...
2019.04.16
기업이 채널과 시간을 아우르는 디지털 여정을 포용하기 시작하면서 채널 중심의 기술은 점차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직접 다양한 채널에서 공통된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지만,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 솔루션을 사용하면 수많은 ...
2019.02.15
마케터는 모든 채널에서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채널과 방대한 데이터를 모두 파악하고 분석하여 개인화된 전략을 펼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AI와 머신 러닝을 활용하면, 시간 소모적인 업무를 ...
2019.02.08
개인화를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면 매력적이고 맞춤화된 경험을 폭넓은 고객층에 전달할 수 있어 비즈니스 가치를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 지능 기반의 엔진을 사용한다면 훨씬 적은 노력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본...
2019.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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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8. Adobe Document Cloud: Acrobat DC를 사용하여 생산성 및 ROI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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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0. 인공 지능(AI)을 탑재한 분석의 위력 : AI 기반의 분석,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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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3. 고도로 최적화된 개인화 전략 :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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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5. 개인화를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면 매력적이고 맞춤화된 경험을 폭넓은 고객층에 전달할 수 있어 비즈니스 가치를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 지능 기반의 엔진을 사용한다면 훨씬 적은 노력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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