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의 최종 목표는 소셜 네트워크의 팔로워 수나 웹사이트 방문자 수 증가가 아니라, 비즈니스 실적 향상이다. 그러나 웹사이트 방문자들을 상품을 구입하는 진성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웹사이트 내 고객들의 행동을 분석해 보다 지능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인게이지먼트 마케팅은 디지털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마지막 퍼즐이다. 인게이지먼트 마케팅의 필요성과 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주요 내용>
“피하고, 피하고, 피하고” 2016년 디지털 마케터의 고민
“적재적소의 맞춤 대응” 인게이지먼트 마케팅
“한발 빠른 대응이 불러오는 큰 효과” M-Force
끊김 없는 인게이지먼트, 전환율과 고객 만족도 상승의 지름길
“이탈한 방문자도 잠재 고객으로” 리드 수집 및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