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ys는 자사의 옴니채널 인게이지먼트 센터 솔루션 배포를 통해 기업이 얻을 수 있는 잠재적 ROI(투자 수익률)를 검토하기 위해 Forrester Consulting에 통합 경제 효과(TEI) 연구를 의뢰했습니다. 이 조사의 목적은 컨택 센터의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및 디지털 인게이지먼트 시스템을 현대화하여 옴니채널 접근 방식을 지원할 경우 발생하는 잠재적 경제 효과를 평가하기 위한 분석틀을 마련하는 것이었습니다. 기업은 Genesys 솔루션으로 모든 디지털 및 음성 접점, 채널 및 여정 전체에 걸쳐 고객 경험, 상담사 생산성, 고객 서비스 효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기술 비용 및 인건비를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TEI 프레임워크 및 방법론
분석 및 재무 요약
Genesys 옴니채널 인게이지먼트 센터 솔루션
Genesys를 통한 고객 경험과 판매 전환율 개선 및 처리 시간 단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