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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28

고객 경험 혼란 통제 - Customer-Ready 기업이 되기 위한 7단계

2016년이 되면 기업의 89%가 주로 고객 경험 분야에서 경쟁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년 전만 해도 36%에 불과했습니다. 고객 경험에 대해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는 기업들은 고객 경험의 균열이 일어나고 고객들이 실망을 낳게되며, 의사 결정권자의 업무가 마비되고 직원들은 무력해집니다. 가장 심각한 것은 고객은 동의하지 않는데, 기업은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고 생각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 백서는 무엇이 잘못되고 있는 지를 짚어보고, 이를 바로잡기 위한 7가지 중요한 단계를 제안합니다.

주요 내용
균열된 고객 관계의 초상
고객 싱글뷰, 그 이상 - 종합적인 고객 관계
Customer-Ready를 실현하기 위한 7단계
Customer-Ready 기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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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28

고객 경험 혼란 통제 - Customer-Ready 기업이 되기 위한 7단계

2016년이 되면 기업의 89%가 주로 고객 경험 분야에서 경쟁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년 전만 해도 36%에 불과했습니다. 고객 경험에 대해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는 기업들은 고객 경험의 균열이 일어나고 고객들이 실망을 낳게되며, 의사 결정권자의 업무가 마비되고 직원들은 무력해집니다. 가장 심각한 것은 고객은 동의하지 않는데, 기업은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고 생각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 백서는 무엇이 잘못되고 있는 지를 짚어보고, 이를 바로잡기 위한 7가지 중요한 단계를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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