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5.10.01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2015 : 키 세션 브리프

디지털 시대를 맞아 고객 경험이 진화하고 있으며, 이에 맞게 마케팅 전략도 변화해야 한다. 지난 9월 17일에 개최된 디지털 마케팅 2015 컨퍼런스는 마케터들이 이러한 상황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그중에서 특히 좋은 평가를 받은 이베이 엔터프라이즈 CMO 마크 키르시너와 P&G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부문장 스튜어트 라 브루이의 발표를 정리했다.

<주요내용>
고객 중심의 옴니채널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모두가 ‘Win’하는 콘텐츠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10.01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2015 : 키 세션 브리프

디지털 시대를 맞아 고객 경험이 진화하고 있으며, 이에 맞게 마케팅 전략도 변화해야 한다. 지난 9월 17일에 개최된 디지털 마케팅 2015 컨퍼런스는 마케터들이 이러한 상황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그중에서 특히 좋은 평가를 받은 이베이 엔터프라이즈 CMO 마크 키르시너와 P&G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부문장 스튜어트 라 브루이의 발표를 정리했다.

<주요내용>
고객 중심의 옴니채널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모두가 ‘Win’하는 콘텐츠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