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컨택센터로의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컨택센터들 사이에서 SIP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다양화와 능동적인 고객 응대, 실시간 인텔리전스 등 급변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 속에서 기존 투자를 보호하면서 새로운 서비스에 효율적으로 대응해야 하기 때문이다. 변화된 컨택센터 환경과 기존 인프라의 한계를 짚어보고, 미래형 컨택센터의 핵심으로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SIP 솔루션의 특징과 갖춰야 할 조건까지 살펴 본다.
주요 내용
전통적인 PBX 기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한계
IP 기반 컨택센터의 가능성과 SIP
기업 전반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SIP 솔루션
SIP 솔루션 선택을 위한 고려사항
미래를 준비하는 컨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