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은 e-커머스 플랫폼에서 최신 기능들을 지원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쇼핑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계속해 왔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느린 페이지 로딩 시간이나 사이트 중단으로 인해 새로운 사이트 기능을 즐길 수 없다면 그러한 투자는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엄청난 비용과 IT 인력을 투입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보다는 진정한 의미의 글로벌 인프라를 갖춘 클라우드 기반 CDN 서비스를 이용해 보십시오. 전세계 주요 타깃 시장에서도 고품질의 사이트 성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내용
페이지 로딩 속도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
사이트 성능: e-커머스 플랫폼의 과제
웹사이트 관리자의 역할: 열악한 사이트 성능 해결과 관련한 e-커머스 플랫폼 벤더의 한계
CDN 을 통한 e-커머스 사이트의 구매자 동향 추적
최고의 CDN 서비스 사업자의 선정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