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을 향상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높여야 한다는 부담이 모든 지역 및 산업의 중견기업에게 점차 가중되고 있습니다. 직원 수가 100~1,000명 또는 2,500명인 기업은 새로운 기회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을 정도로 민첩하지만, 일반적으로 대기업에 비해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프로세스를 관리하며 성공적으로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리소스가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 백서에서는 중견기업이 새로운 클라우드 및 모빌리티 시대에 경쟁력 확보를 위해 네트워크 인프라를 활용하는 데서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살펴봅니다. 중견기업은고급 생산성 리소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하여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중견기업 네트워크 인프라 현황
효과적인 중견기업 시장 솔루션으로의 전환
중견기업 시장 조직에 적합한 네트워킹 솔루션 선택
과제 및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