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4.07.10

인터넷쇼핑 채널 및 업태간 이용행태 분석 보고서 - DMC 리포트

온라인과 모바일을 포함한 인터넷쇼핑과 그 소비문화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소비자의 소비 목적성에 따라 달라지는 이용 패턴이나 모바일 플랫폼 등장에 의한 소비 패턴의 이동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DMC미디어는 이러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가 구체적으로 어떤 요인들로 인해 영향을 받는지 알아보고 향후 채널별, 업태별, 업체별 그리고 플랫폼별 인터넷쇼핑 시장의 방향에 대해 전망해 보고자 본 조사를 기획하였다.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10

인터넷쇼핑 채널 및 업태간 이용행태 분석 보고서 - DMC 리포트

온라인과 모바일을 포함한 인터넷쇼핑과 그 소비문화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소비자의 소비 목적성에 따라 달라지는 이용 패턴이나 모바일 플랫폼 등장에 의한 소비 패턴의 이동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DMC미디어는 이러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가 구체적으로 어떤 요인들로 인해 영향을 받는지 알아보고 향후 채널별, 업태별, 업체별 그리고 플랫폼별 인터넷쇼핑 시장의 방향에 대해 전망해 보고자 본 조사를 기획하였다.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