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DMC 리포트

2014.05.08 | DMC 미디어
본 보고서는 이방형, 한상린, 이성근, 이성훈(마케팅연구, 2013. 04)의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를 재구성하였다.
소셜미디어와 마케팅 활동을 잘 연결하기 위해서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의 선행연구를 기초로 이용자들이 왜 소셜미디어를 이용하는가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실제로 그러한 욕구들이 소셜미디어의 이용에서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가를 분석하였다.
Tag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