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유형에 따른 브랜드 체험이 인게이즈먼트에 미치는 영향 - DMC 리포트

2014.03.27 | DMC 미디어
디지털 사이니지는 인게이지먼트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매체이다. 인게이지먼트를 높이기 위해서 디지털 사이니지는 소비자 접점에서 어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느냐에 대한 가치를 포함한 새로운 접근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따라 본 보고서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단순 터치형과 인터랙티브형의 경우 브랜드 체험의 요소들이 어떻게 차별적으로 형성되어 인게이지먼트에 영향을 미치고 이를 통한 광고태도와 공유의도간의 구조적 차이가 어떻게 나타나는지를 실증적으로 분석하였다.
Tag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