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4.02.12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를 위한 무크 CMO - vol.1 “콘텐츠 마케팅”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요소들이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깊숙하게 자리잡은 디지털 시대가 열렸다. 이제 전통적인 방법에 의존하는 마케팅은 성공을 거두기 힘들어졌고, CMO(Chief Marketing Officer)들은 마케팅 테크에 대한 이해와 달라진 리더십,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요구 받고 있다.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을 이해하고자 하는 CMO들을 위한 디지털 무크 CMO는 이런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방안이 될 것이다. 이번 호에서는 디지털 세상에서 전략적으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을 특집으로 다룬다.

주요 내용
•Cover Story| 마케팅의 새로운 가능성 “콘텐츠 마케팅”
•대표 마케팅 채널로 자리잡은 소셜 미디어
•모바일 광고시장 현황 및 전망
•고속성장의 밑바탕 “데이터 중심 마케팅” 위메프 조정실 류화현 실장
•“보호에서 성장 동력으로” 사이버 안보의 개념을 바꾸다 BAE 시스템즈 데티카 CMO 모래그 루시
•2014년 주목할 만한 마케팅 테크 10선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CMO의 IT능력 배양이 절실한 이유
•특별기고 : CMO를 위한 2014년 디지털 마케팅 전망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2.12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를 위한 무크 CMO - vol.1 “콘텐츠 마케팅”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요소들이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깊숙하게 자리잡은 디지털 시대가 열렸다. 이제 전통적인 방법에 의존하는 마케팅은 성공을 거두기 힘들어졌고, CMO(Chief Marketing Officer)들은 마케팅 테크에 대한 이해와 달라진 리더십,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요구 받고 있다.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을 이해하고자 하는 CMO들을 위한 디지털 무크 CMO는 이런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방안이 될 것이다. 이번 호에서는 디지털 세상에서 전략적으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을 특집으로 다룬다.

주요 내용
•Cover Story| 마케팅의 새로운 가능성 “콘텐츠 마케팅”
•대표 마케팅 채널로 자리잡은 소셜 미디어
•모바일 광고시장 현황 및 전망
•고속성장의 밑바탕 “데이터 중심 마케팅” 위메프 조정실 류화현 실장
•“보호에서 성장 동력으로” 사이버 안보의 개념을 바꾸다 BAE 시스템즈 데티카 CMO 모래그 루시
•2014년 주목할 만한 마케팅 테크 10선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CMO의 IT능력 배양이 절실한 이유
•특별기고 : CMO를 위한 2014년 디지털 마케팅 전망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