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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2.12

고객 경험 관리의 선봉에 선 마케팅 - IBM State of Marketing 2013 설문 조사 분석

미국의 경우 고객 경험의 부실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 매년 약 830억 달러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는 미국의 전자상거래 소매 부문 총 수익을 넘어서는 규모입니다. 즉, 많은 기업들이 정보와 기술, 고객 참여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손실을 발생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상당수의 선진 기업들은 마케팅 기술과 정보 자원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의 전반을“주도적으로”관리하면서 우수한 비즈니스 성과 및 재무 실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IBM State of Marketing 2013에서는 설문 조사를 통해 이 선두 기업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옴니채널 시대에 어떠한 차별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조명해 보았습니다.

주요 내용
고객 경험에 대한 새로운 관점과 그 필요성
상황, 체계적 조치, 폭넓은 관점: 차별화 요소 탐구
고객의 상황 이해 및 그에 따른 채널 통합
체계적인 방식으로 통찰의 결과를 실행
더 폭넓은 관점에서 고객 경험 조명
선두 마케터들로부터 배운다

IDG Global Marketing Research
설문에 정성껏 응답해 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하여 아래의 경품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3.12.12 - 2014.01.07
경품:
메가박스 예매권(2인) - 20명
스타벅스 까페라떼 모바일 쿠폰 - 40명
국내 결과 보고서 - 참가자 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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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2.12

고객 경험 관리의 선봉에 선 마케팅 - IBM State of Marketing 2013 설문 조사 분석

미국의 경우 고객 경험의 부실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 매년 약 830억 달러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는 미국의 전자상거래 소매 부문 총 수익을 넘어서는 규모입니다. 즉, 많은 기업들이 정보와 기술, 고객 참여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손실을 발생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상당수의 선진 기업들은 마케팅 기술과 정보 자원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의 전반을“주도적으로”관리하면서 우수한 비즈니스 성과 및 재무 실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IBM State of Marketing 2013에서는 설문 조사를 통해 이 선두 기업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옴니채널 시대에 어떠한 차별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조명해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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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 체계적 조치, 폭넓은 관점: 차별화 요소 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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