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3.10.10

[마켓] 모바일 광고 시장의 한계와 해법 (by M.U.D연구팀) - DMC 리포트

모바일 광고는 스마트폰 이용자의 급격한 증가로 시장의 성장을 가져오고 있다. 광고주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즉각적으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다. 그러나 한편으로 모바일 광고 시장은 스마트 디바이스의 증가만큼 성장하리라는 기대와는 달리, 광고주들이 광고 효과에 대해 여전히 확신을 가지지 못한다는 점 등의 이유로 성장세 둔화조짐을 보이며 딜레마에 빠져있다는 주장이 존재한다.
본 보고서는 모바일 광고 시장의 개념과 특징, 사업자별 모바일 광고 시장 활성화 전략을 살펴보았으며 모바일 광고 시장의 미래와 해법은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3.10.10

[마켓] 모바일 광고 시장의 한계와 해법 (by M.U.D연구팀) - DMC 리포트

모바일 광고는 스마트폰 이용자의 급격한 증가로 시장의 성장을 가져오고 있다. 광고주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즉각적으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다. 그러나 한편으로 모바일 광고 시장은 스마트 디바이스의 증가만큼 성장하리라는 기대와는 달리, 광고주들이 광고 효과에 대해 여전히 확신을 가지지 못한다는 점 등의 이유로 성장세 둔화조짐을 보이며 딜레마에 빠져있다는 주장이 존재한다.
본 보고서는 모바일 광고 시장의 개념과 특징, 사업자별 모바일 광고 시장 활성화 전략을 살펴보았으며 모바일 광고 시장의 미래와 해법은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