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비즈니스에 있어서 디지털 환경의 영향력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배너, EDM,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과 캠페인을 통해 확보된 빅데이터는 단순히 결과를 확인하기 위한 수치가 아니라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새로운 자료가 됩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업은 통합적인 믹스 전략은 물론 향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데이터와 관련된 오해와 진실을 살펴보고, 데이터를 바르게, 통합적으로 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주요내용
* 데이터와 관련된 오해와 진실 Top 10
1. 디지털 마케팅 분석을 하는 진짜 이유?
2. 잘못 세워진 비즈니스 지표
3. 디지털 마케팅 채널별 전략
4. 멀티 채널 어트리뷰션
5. 판만 키운 빅데이터
6. 액션 없는 인사이트
7. 개인에 맞춰진 웹분석
8. 실패한 세그먼테이션
9. 테스트는 위험하다?
10. 디지털 마케팅은 누구의 것?
* 마케팅 분석 프로그램 데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