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크린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은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을까?
DMC미디어에서는 사람들이 이동시 또는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어떤 활동을 주로 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디바이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지,
TV 이외의 디바이스를 통한 TV 콘텐츠 이용행태는 어떠한지에 대해 알아보았다.
본 보고서는 소비자들이 이동시, 집에서 휴식시 어떤 활동을 하며 어떤 디바이스를 이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집에서의 멀티스크린 이용행태와 TV 이외의 디바이스를 통한 TV 콘텐츠 이용행태를 알아보기 위해
만19세 이상 59세 이하의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함께 이용하고 있는 디지털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으로 조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