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3.05.20

디지털 미디어 개인정보 타겟마케팅 활용에 대한 태도 - DMC 리포트

디지털 공간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기업들 입장에서는 디지털 보안위협과 프라이버시 침해,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고 진화하는 사기 수법들이 반가울리 없다. 또한, 적법한 방법으로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얻어 광고나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막대한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배경 하에 DMC미디어는 디지털 소비자들이 디지털 보안위협과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한 인식이 어떠한지, 대응 주체별로 예방 노력과 대응 수준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있는지, 그러한 위협이 디지털 기기나 미디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어떤 악영향을 주고 있는지를 알아봤다. 특히 인터넷 쿠키와 위치기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도 알아봤다.

 주요 내용
디지털 보안과 프라이버시에 대한 전반적 인식
디지털 기기/미디어/서비스별 보안과 프라이버시 침해 인식
디지털 개인정보의 광고마케팅 활용에 대한 태도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3.05.20

디지털 미디어 개인정보 타겟마케팅 활용에 대한 태도 - DMC 리포트

디지털 공간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기업들 입장에서는 디지털 보안위협과 프라이버시 침해,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고 진화하는 사기 수법들이 반가울리 없다. 또한, 적법한 방법으로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얻어 광고나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막대한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배경 하에 DMC미디어는 디지털 소비자들이 디지털 보안위협과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한 인식이 어떠한지, 대응 주체별로 예방 노력과 대응 수준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있는지, 그러한 위협이 디지털 기기나 미디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어떤 악영향을 주고 있는지를 알아봤다. 특히 인터넷 쿠키와 위치기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도 알아봤다.

 주요 내용
디지털 보안과 프라이버시에 대한 전반적 인식
디지털 기기/미디어/서비스별 보안과 프라이버시 침해 인식
디지털 개인정보의 광고마케팅 활용에 대한 태도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