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3.01.01

뉴 콘텐츠 마케터

심화하는 소셜, 모바일 환경에서 어떻게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잡아둘 것인가?

콘텐츠 마케팅은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에서 빠르게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믿을만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했을 때 마케터들은 소셜 상호작용이 늘어나고, 결과적으로는 비즈니스가 활성화 되는 현상을 검증된 마케팅 ROI로 경험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콘텐츠 마케팅의 부상이 가져온 기회와 도전들,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비디오, 그리고 브라이트코브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가 이제 이 이슈들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주요내용 -
새로운 마케팅 환경: 미디어 통합 및 콘텐츠 마케팅
고객 라이프 사이클 속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미디어 전환의 난관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의 토대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3.01.01

뉴 콘텐츠 마케터

심화하는 소셜, 모바일 환경에서 어떻게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잡아둘 것인가?

콘텐츠 마케팅은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에서 빠르게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믿을만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했을 때 마케터들은 소셜 상호작용이 늘어나고, 결과적으로는 비즈니스가 활성화 되는 현상을 검증된 마케팅 ROI로 경험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콘텐츠 마케팅의 부상이 가져온 기회와 도전들,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비디오, 그리고 브라이트코브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가 이제 이 이슈들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주요내용 -
새로운 마케팅 환경: 미디어 통합 및 콘텐츠 마케팅
고객 라이프 사이클 속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미디어 전환의 난관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의 토대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