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융합 시장에서 기업의 절대적인 지상과제는 가입자 수 확보다. 가입자 수는 점유율에 따라 시장 흐름을 판단하고 기업의 매출과 미래 운영믈 좌우하는 중요한 척도다. 다른 기업들의 대규모 개인정보보호 유출사태와 개인정보보호법의 시행 등을 계기로 KT스카이라이프는 기술적, 관리적 보호 조치에 대한 점검 등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면서 펜타시큐리티의 웹방화벽 와플(WAPPLES)을 도입했다. 웹방화벽을 통해 KT스카이라이프는 웹 해킹 방지와 기업 이미지 제고에 큰 효과를 보고 있다. 특히 온라인 상품 가입 절차에 있어 개인정보를 포함한 웹 페이지의 보안성이 크게 향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