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2.07.18

빅 데이터 시대의 소셜 분석과 마케팅 - IDG Deep Dive

소셜 미디어에서 생성되는 데이터가 급증하는 빅 데이터 시대가 열리면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마케팅도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소비자들이 생산하는 데이터의 빠짐없는 모니터링과 정확한 분석이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및 기업의 위기 관리에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 빅 데이터 시대를 맞이하여 소셜 분석이 중요한 이유와 방법, 그리고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본다.

주요내용
비즈니스 분석에 불어오는 5가지 트렌드와 대처법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핵심은 ‘분석'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과 분석 전략 가이드
고객의 일거수일투족을 알려주는 소셜 CRM 툴 10선
“데이터 시각화의 대세” 인포그래픽 제작 가이드
빅 데이터 시대의 마케팅 : 고객 정보를 존중해야 하는 이유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7.18

빅 데이터 시대의 소셜 분석과 마케팅 - IDG Deep Dive

소셜 미디어에서 생성되는 데이터가 급증하는 빅 데이터 시대가 열리면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마케팅도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소비자들이 생산하는 데이터의 빠짐없는 모니터링과 정확한 분석이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및 기업의 위기 관리에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 빅 데이터 시대를 맞이하여 소셜 분석이 중요한 이유와 방법, 그리고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본다.

주요내용
비즈니스 분석에 불어오는 5가지 트렌드와 대처법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핵심은 ‘분석'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과 분석 전략 가이드
고객의 일거수일투족을 알려주는 소셜 CRM 툴 10선
“데이터 시각화의 대세” 인포그래픽 제작 가이드
빅 데이터 시대의 마케팅 : 고객 정보를 존중해야 하는 이유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