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IT 관리 / 애플리케이션

PCA 생명, 제니퍼 APM 통해 대 고객 서비스 한 단계 진화 - IDG CaseStudy

 PCA생명이 제니퍼 APM을 도입한 것은 2007년으로, 올해로 5년째로 접어들었다. 시스템 구축에서 안정화까지 걸린 기간은 3개월. 이후 PCA 생명은 현재 운영하고 있는 대 고객 시스템과 내부 운영 시스템 등 WAS 시스템 전체에 활용하고 있다. PCA생명은 실시간으로 시스템 속까지 볼 수 있는 제니퍼소프트의 APM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내/외부 고객 서비스를 할 수 있었다.
 
주요 내용
WAS 전사 시스템에 APM 적용
응답시간 실시간 모니터링, 가장 만족
실시간 문제 발견, 성능관리의 종결자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