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으로의 이동이 빠르게 진행되면서 다양한 워크플로우, 프로젝트 플래닝,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새롭게 등장했다. 그중 가장 주목받는 것은 기존 메신저, 화상회의 도구와 결합해 사무실과 원격 업무환경을 잇는 클라우드 콜링이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방법을 살펴본 후, 협업의 중심에 놓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클라우드 콜링의 강점과 도입 사례를 통해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확인한다.
주요 내용
-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은 선택 아닌 필수”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 “단일 플랫폼의 힘” 줌 클라우드 콜링이 가져오는 변화 동력
- “사용성은 그대로, 비용은 90% 절감” 사내 DX를 뒷받침한 지요다화공건설 주식회사의 줌 폰 도입 사례
- 최신 클라우드 콜링 시스템 줌 폰의 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