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개발자 / 애플리케이션

API, 통합, 마이크로서비스를 통해 혁신을 이끌어내는 방법

2022.03.29 | Software AG
소비자 기대 수준이 급격히 변화하여 더 밀접하게 연결된 디지털 세계를 최소한의 기본 전제로 요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로의 전환은 단순한 성장 전략이 아니라 생존 전략입니다. 그리고 생존을 위해서는 혁신을 실현할 방법을 찾아야만 합니다. 

혁신을 이끄는 데 있어 핵심은 꼭 맞는 툴과 아키텍처를 활용한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입니다. 기존 시스템의 전면적인 개보수 및 재구축 작업없이도 연결성과 민첩성을 높일 수 있어야 합니다. 직원을 재교육하거나 새로 채용할 필요도 없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전환은 기업이 완벽히 통합되고 연결되어야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연결은 API, 통합, 마이크로서비스를 바탕으로 성립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혁신을 이끌어내고 기업의 IT 기능을 현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짚어 보겠습니다. 이 모든 요소를 충족하는 최신화된 플랫폼을 찾고 계신다면, 발빠르게 움직이는 글로벌 기업들이 이미 활용하고 있는 Software AG의 webMethods를 추천합니다.

주요 내용
- API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 마이크로서비스가 미래입니다
- 통합솔루션과 함께 진정한 IoT 서비스를 시작하세요
- DevOps not DevOops!
- 커넥터를 활용해 연결성을 향상하세요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