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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클 EBS 고객의 새로운 성장과 혁신을 위한 자금 확보

2020.09.25 | Rimini Street
리미니스트리트는 오라클 EBS를 이용 중인 고객을 도와 투자한 상품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며(세무, 법무 및 규제 업데이트 포함) 사용자 개발 코드를 100% 지원받도록 조처합니다. 오라클 EBS 유지보수 및 지원 비용 총액을 50-90% 절감할 수 있으며 IT 팀 인력을 관련 업무에서 해방시켜 주므로 중요한 혁신과 성장을 위해 자금을 확보하여 조달하며, 고객의 클라우드 전략 수립에도 도움을 드립니다.
이 글에서는 리미니스트리트의 오라클 EBS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강제 업그레이드를 피하고 혁신의 가속도를 얻은 오라클 EBS 고객 8곳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여기에 언급된 기업은 모두 강제 업그레이드를 예방하고 연간 유지보수 비용의 50%를 절감하였으며, 이렇게 절약한 자금과 기타 리소스를 혁신 프로젝트에 다시 할당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예시를 참고하여 귀사와 비슷한 다른 기업에서 리미니스트리트와 함께 자사 EBS와 IT 로드맵 전략을 주도적으로 관리할 지도권을 되찾은 과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3p>

주요 내용
- 제조업 사례 : NCH, ESCO, BrandSafway, Tempel Steel
- 소매업 사례 : Savers, Lifeway Christian Resources
- 서비스 사례: Atkins
- 소비재 제품 사례 : Welch’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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