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20.05.25

B2B 콘텐츠 마케팅 기초 가이드 – ITWorld How To

콘텐츠 마케팅은 B2B 구매자를 설득하는데 필요한 전략이다. 하지만 B2B 구매자가 가치를 느끼는 콘텐츠를 제작하기는 쉽지 않고, 콘텐츠 마케팅의 성과를 제대로 측정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이제 막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B2B 마케터를 위해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주요 내용
- 콘텐츠로 경쟁하기
-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 인터뷰 |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은 오디언스
- 사고 리더십(Thought Leadership) 구축하기
- 콘텐츠 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5

B2B 콘텐츠 마케팅 기초 가이드 – ITWorld How To

콘텐츠 마케팅은 B2B 구매자를 설득하는데 필요한 전략이다. 하지만 B2B 구매자가 가치를 느끼는 콘텐츠를 제작하기는 쉽지 않고, 콘텐츠 마케팅의 성과를 제대로 측정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이제 막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B2B 마케터를 위해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주요 내용
- 콘텐츠로 경쟁하기
-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 인터뷰 |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은 오디언스
- 사고 리더십(Thought Leadership) 구축하기
- 콘텐츠 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