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20.04.28

COVID-19 행동 지침

IBM
지금 우리는 불확실한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집 안에서 일상을 보내야하는 고객들은 그 어느 때 보다도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직원들은 보다 진화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운영을 최적화하여 비효율적이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그리고 향후 몇 개월의 불확실한 시기를 현명하게 대응하기 위해서 본 백서는 탄력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주요 내용
- 혼란, 불확실성, 두려움의 시기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
- 파트 1 : 직원
- 파트 2 : 고객 및 파트너
- 파트 3 : 재무 및 운영
- 파트 4 : 커뮤니티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8

COVID-19 행동 지침

IBM
지금 우리는 불확실한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집 안에서 일상을 보내야하는 고객들은 그 어느 때 보다도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직원들은 보다 진화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운영을 최적화하여 비효율적이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그리고 향후 몇 개월의 불확실한 시기를 현명하게 대응하기 위해서 본 백서는 탄력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주요 내용
- 혼란, 불확실성, 두려움의 시기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
- 파트 1 : 직원
- 파트 2 : 고객 및 파트너
- 파트 3 : 재무 및 운영
- 파트 4 : 커뮤니티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