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2019 고객 인게이지먼트 조사 – IDG Executive Summary

2020.04.08 | IDG / ITWorld
“IT 마케터가 알아야 할 ‘통하는’ 마케팅 콘텐츠의 종류의 특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면서, 중요한 IT 의사결정에 관여하는 사람의 수와 이들의 관심을 붙잡으려는 벤더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IDG의 7차 고객 인게이지먼트(Customer Engagement) 조사 결과에 따르면, IT 의사결정권자와 비즈니스 의사결정권자 모두 과거 어느 때보다 까다롭게 벤더를 선정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마케터가 잠재 고객에게 솔루션 및 서비스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는 콘텐츠다. IT 구매 과정에서 소비되는 콘텐츠의 종류와 특징, 그리고 IT 의사결정권자들의 선호도를 조사했다.

주요 내용
- 구매 위원회의 확장
- 콘텐츠 품질 격차
- 맞춤형 콘텐츠
- 브랜드 가치 
- 선호 콘텐츠 
- IT 의사결정권자에게 연락하기
- 영향력이 높아지는 멀티미디어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