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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ㆍML / 디지털 마케팅

“더 빠르고 더 정확한 데이터 마케팅의 시작” AI를 활용한 예측 기반 잠재 고객 세분화 전략 – IDG Summary

2020.03.09 | App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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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확률이 높은 사람에게만 마케팅한다면 효율이 상당히 높아진다. 모든 마케터는 정교한 잠재 고객 세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노동 집약적 마케팅 프로세스와 난이도 높은 데이터 분석 때문에 효율 극대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AI는 이런 어려움을 극복해주는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마케터 대신 데이터를 분석하고 패턴을 학습해 전환율이 높은 잠재 고객을 추출해주기 때문이다. 애피어(Appier)의 아익슨(AIXON)을 중심으로 AI를 활용한 예측 기반의 잠재 고객 세분화 전략을 알아본다.

주요 내용
- “노동 집약적 프로세스” 사용자별 타깃팅의 어려움
- 쌓이기만 하는 데이터, 활용은 누가?
- 번거롭고 어려운 예측 분석, AI가 해결한다
- VIP 고객과 닮은 잠재 고객 찾기도 거뜬
- AI를 활용한 최적 세그먼트 탐색, 애피어 아익슨(AIXON)
- “CTR은 높이고, CPC는 내리고” AI가 찾아준 새로운 세그먼트의 결과
- “7시간 작업량을 단 5분 만에” 마케터를 위한 ‘쉬운’ AI
- AI, 더 빠르고 더 정확한 데이터 마케팅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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