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에서 업무 공간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는 데 있어, 과업의 규모와 복잡성은 실로 엄청납니다. 조직의 부서간 이기주의, 레거시 기술 및 제한된 혁신 전략은 모두 직원들에게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기업들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가치를 이끌어낼 수 있는 사람과 기술, 모두를 관리하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기업들은 정기적으로 직원들의 의견을 듣고 직장에서 직원 경험의 특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현재의 업무 환경을 평가하기 위해 기업들은 핵심 요소 분석을 실시해 문화적으로 관련된 직장 관행을 진단하고 잠재적인 개선 영역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15p>
주요 내용
- 변화하는 업무 인력의 특성
- 기술이 주도하는 업무 공간
- 긍정적인 직원 경험은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
- 각 산업을 위한 최적의 초소형 폼팩터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