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B2B 마케팅 전략 ‘ABM의 모든 것’ - IDG Deep Dive

2020.01.30 | ITWorld
ABM(Account Based Marketing)은 B2B 마케터 사이에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마케팅 전략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ABM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마케팅 전략이 아닌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로 접근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ABM의 명확한 정의와 디맨드 제너레이션 등 기존 B2B 마케팅 전략과의 차이를 살펴보고,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ABM 도입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주요 내용
-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ABM)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 성공적인 ABM을 위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 “ABM은 전략, 타깃 어카운트 파악이 선행되어야” 세일즈포스 GM과의 일문일답
- SAP가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 접근 방법을 택한 이유
- 아프리모가 ABM을 통해 대상 고객 타격률을 높인 방법
- ABM으로 신시장 공략… 한 기술 기업의 마케팅 혁신 이야기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