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9.11.01

IBM 통합유지보수서비스로 IT 지원 관리 간소화

IBM
기업들이 IT 신기술을 도입함에 따라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 모델이 급격히 확장되었습니다. 결국 수십 개 OEM 및 써드파티 유지보수 업체가 각자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제품을 서비스하게 됩니다. 기업은 데이터센터 내에서 그토록 많은 벤더를 관리하느라 물류 체계도 갈수록 복잡해지고 혼란스러워집니다. 하지만 귀사의 기술지원 요구사항을 모두 다룰 수 있는 전문성을 가진 전략 파트너를 선택하면 모든 IT 기술지원 및 벤더와의 계약을 통합하고 IT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 IT 환경이 처한 과제 
- IBM의 역할 
-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지원 
- IBM의 차별성 
- 고객의 평가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01

IBM 통합유지보수서비스로 IT 지원 관리 간소화

IBM
기업들이 IT 신기술을 도입함에 따라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 모델이 급격히 확장되었습니다. 결국 수십 개 OEM 및 써드파티 유지보수 업체가 각자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제품을 서비스하게 됩니다. 기업은 데이터센터 내에서 그토록 많은 벤더를 관리하느라 물류 체계도 갈수록 복잡해지고 혼란스러워집니다. 하지만 귀사의 기술지원 요구사항을 모두 다룰 수 있는 전문성을 가진 전략 파트너를 선택하면 모든 IT 기술지원 및 벤더와의 계약을 통합하고 IT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 IT 환경이 처한 과제 
- IBM의 역할 
-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지원 
- IBM의 차별성 
- 고객의 평가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