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IㆍML / 디지털 마케팅

드디어 다가온 ‘완전한 고객 이해’, CX의 미래 Customer Data Platform - IDG Summary

2019.10.17 | Oracle
마케팅 채널과 터치포인트가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의 디지털 흔적과 전체 여정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개인화된 대응을 해야 하는 마케터의 고민이 깊다. 이 때문에 방대한 데이터를 통합하고 고객 속성을 확장하며, 더욱 능동적으로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고객 데이터 플랫폼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존 고객 관리의 한계와 문제점에 대안을 제시하고, 디지털 고객 이해를 돕는 차세대 고객 관리 플랫폼 CDP의 지향점과 선택 기준을 알아보자.
 

주요 내용

- 데이터 파편화와 분산된 고객 관리
- ‘올드 스쿨’식 모범 답안 뛰어넘어야
- 차세대 고객 인텔리전스의 지향점
- 실시간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솔루션의 조건
- 초개인화와 GDPR까지 보완한 고객 경험 분석의 미래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