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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Document Cloud: Acrobat DC를 사용하여 생산성 및 ROI 증대

2019.09.17 | Adobe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가장 핵심적인 소프트웨어 배포는 최종 사용자에게 디지털 사무실을 만들기 위한 작업 환경과 근무 여건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능적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IT 부서에서 가장 복잡하고 빈번하게 중복되는 관리 프로세스이기도 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지정된 라이선스(NUL) 관리 방식을 통해 기업과 개인 사용자 모두에게 효율적이고 신속한 워크플로우가 가능한 주요 이점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한, Acrobat DC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기술, 서비스 등 Acrobat DC 앱 및 서비스의 특장점을 다루며, 소폭의 생산성이라도 이익은 현저하게 달라질 수 있음을 보여주는 ROI 예측 벤치마크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crobat PDF는 다양한 공동작업 시나리오와 활용 사례를 포괄하는 기업 표준이 되었습니다.
이에 Adobe는 PDF 에코시스템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Acrobat DC를 완전하고 안전한 PDF 기반의 문서서비스로 개발했습니다.
Acrobat DC를 사용하면 특정 워크스테이션에 라이선스를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모든 시스템에서 로그인하여 엑세스할 수 있으므로 IT업무량을 크게 줄일 수 있어, 생산성 및 ROI 증대에 큰 영향을 미쳐 귀사의 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 지정된 사용자 라이선스 관리방식의 이점
- Acrobat DC 앱 및 서비스: 문서 상호 작용에 관한 새로운 발견
- 생산성 측정 벤치마크의 주요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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