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마케팅

탁월한 고객 경험을 위한 코스 설계 : 크로스채널 혁신을 통한 팀 운영 모범 사례

2019.04.16 | Adobe
목표 도달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고, 조직 내부 구성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며,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성공적인 고객 경험을 토대로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성과를 이뤄낸 팀 운영 모범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러한 모범 사례를 통해 데이터, 콘텐츠, 크로스채널 제공 기능을 긴밀하게 통합하여 마케팅과 고객 경험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Adobe가 제공하는 솔루션, Adobe Campaign의 크로스채널 마케팅 기능을 사용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이 이동하는 곳 어디서나 개인화된 캠페인을 제작 및 제공하고, 측정해 보십시오. 크로스채널 마케팅 기술 적용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 비즈니스 창출이라는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20p>

주요 내용
- 크로스채널 혁신을 위한 전략 수립의 여정
- 성공적인 크로스채널 혁신을 통한 세 가지 모범 사례
- Adobe Campaign의 주요 역할
- 탁월한 고객 경험을 위한 크로스 채널 코스 설계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