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채널 그리고 자동화 기술의 폭발적인 성장은 고객과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수익성 개선을 위해 거의 모든 회사에서 자사의 사업에 인공 지능(AI)을 도입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AI의 효과를 한 차원 높이기 위해서는 인간의 역할이 핵심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AI가 휴먼 터치와 결합할 때, 고객 경험이 향상되고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전체 여정이 완성됩니다.
주요 내용
- 셀프 서비스 개인화
- 한 단계 더 스마트해진 상담사 경험 구현
- AI가 가져다주는 경제적 이익
- 시작은 작게: 쉬운 단계부터
- 블렌디드 AI로 최적의 엔드 투 엔드 고객 경험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