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모던 비즈니스를 위한 첫걸음, 고객 경험을 높여라 - IDG Summary

2016.12.14 | Oracle
모던 비즈니스 시대에 생존하기 위한 기업들은 프로세스 혁신 중심에서 지식 공유 가치 창출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모던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변화의 속도, 고객 경험, 디지털 변혁을 이끄는 힘을 길러야 한다. 고객 경험을 높여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모던 비즈니스의 첫걸음이라 할 수 있다. 모던 비즈니스란 무엇이며,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알아보자.

주요 내용
모던 비즈니스의 정의
CRM에서 CX로, “기업 관점에서 고객 관점으로 전환”
선호 채널 다양화에 따른 기업의 과제
고객 경험을 위한 기업의 대처 방안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 특장점 
Tag

테크라이브러리 광고 및 콘텐츠 제휴 문의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