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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9.06

2016 모바일 게임 이용 행태와 소비자 인식 - DMC 미디어

본 보고서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용 행태와 인식 조사를 위해 DMC미디어가 조사 목적으로 모집하고 운영하고 있는 DMC패널(만 19세 이상 59세이하 남녀)중 최근 6개월 이내 모바일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6년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온라인조사를 통해 전국에서 총 31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보고서 입니다.

목차
1.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현황
2.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시 고려사항
3. 모바일 게임 이용장르
4. 모바일 게임 일 평균 이용시간
5.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구매 경험 및 구매/비구매 이유
6.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구매 게임 장르
7.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1회 평균 구매 금액
8. 모바일 게임 삭제 경험
9.모바일 게임 삭제율
10. 모바일 게임 삭제 이유
11. 모바일 게임 재설치 경험
12. 모바일 게임 재설치 이유
13. 모바일 게임 TV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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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모바일 게임 이용 행태와 소비자 인식 - DMC 미디어

본 보고서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용 행태와 인식 조사를 위해 DMC미디어가 조사 목적으로 모집하고 운영하고 있는 DMC패널(만 19세 이상 59세이하 남녀)중 최근 6개월 이내 모바일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6년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온라인조사를 통해 전국에서 총 31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보고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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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현황
2.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시 고려사항
3. 모바일 게임 이용장르
4. 모바일 게임 일 평균 이용시간
5.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구매 경험 및 구매/비구매 이유
6.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구매 게임 장르
7. 모바일 게임 캐릭터·아이템 1회 평균 구매 금액
8. 모바일 게임 삭제 경험
9.모바일 게임 삭제율
10. 모바일 게임 삭제 이유
11. 모바일 게임 재설치 경험
12. 모바일 게임 재설치 이유
13. 모바일 게임 TV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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