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리더를 위한 전문 도서관
2016.07.28

한국IDG 조사 결과 | 2016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 IDG Market Pulse

오늘날 마케팅 홍수 속에 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흥미롭고 가치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 유의미한 고객 행동을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인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은 많지만, 지속해서 품질 높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ROI를 정확히 측정하기가 쉽지 않다. 한국 IDG는 설문조사를 통해 국내 콘텐츠 마케팅의 현주소를 짚어보고, B2B와 B2C 영역별 효과적인 마케팅 콘텐츠 유형과 소셜 네트워크 채널, 그리고 현재 콘텐츠 마케팅의 과제 등을 알아보았다.

<주요내용>
콘텐츠 마케팅의 현주소
콘텐츠 마케팅 유형과 배포 채널
콘텐츠 마케팅의 목적과 성과 측정
콘텐츠 마케팅의 현재 과제와 2017년 전망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7.28

한국IDG 조사 결과 | 2016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 IDG Market Pulse

오늘날 마케팅 홍수 속에 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흥미롭고 가치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 유의미한 고객 행동을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인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은 많지만, 지속해서 품질 높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ROI를 정확히 측정하기가 쉽지 않다. 한국 IDG는 설문조사를 통해 국내 콘텐츠 마케팅의 현주소를 짚어보고, B2B와 B2C 영역별 효과적인 마케팅 콘텐츠 유형과 소셜 네트워크 채널, 그리고 현재 콘텐츠 마케팅의 과제 등을 알아보았다.

<주요내용>
콘텐츠 마케팅의 현주소
콘텐츠 마케팅 유형과 배포 채널
콘텐츠 마케팅의 목적과 성과 측정
콘텐츠 마케팅의 현재 과제와 2017년 전망

다운로드 안내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쿠키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백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키설정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