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1 개발 비화 마지막 이야기는 최신 세대 씽크패드 X1 시리즈에 적용된 많은 엔지니어링 특성 중 하나를 살펴본다. 노트북과 컨버터블은 최근 몇 년 사이 훨씬 더 가벼워지고 얇아졌다. 고객은 사무실 밖으로 무거운 노트북을 들고 나가는 부담 ...
이번에는 최신 씽크패드 X1 카본의 얇은 베젤 디자인에 대해 알아본다. 고객 피드백 중 하나는 더 얇은 베젤에 대한 요구였다. 연구 결과를 보면 얇은 베젤은 고급스럽고 미적으로 더 보기 좋은 느낌을 준다고 한다. 그러나 얇은 베젤은 엔지니 ...
작은 디테일. 큰 차이 자동차를 운전할 때 스티어링 휠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자동차 조작을 가능하게 해준다. 그러나 그 외의 다른 이점도 있다. 스티어링 휠은 운전자에게 물리적인 피드백 감각을 전달하여 도로와 자동차의 상호작용을 인지할 수 있도 ...
“나는 크리퍼(Creeper)다. 잡을 수 있으면 잡아봐라!” 최초의 컴퓨터 바이러스로 널리 알려진 크리퍼는 1970년대 초반에 등장했다. 실험적 프로그램에 가까웠던 이 바이러스는 사무실용 프린터를 공격했는데, 공격 ...
  1. 레노버 X1 개발 이야기 4 – 엔지니어링

  2. 2017.06.20
  3. X1 개발 비화 마지막 이야기는 최신 세대 씽크패드 X1 시리즈에 적용된 많은 엔지니어링 특성 중 하나를 살펴본다. 노트북과 컨버터블은 최근 몇 년 사이 훨씬 더 가벼워지고 얇아졌다. 고객은 사무실 밖으로 무거운 노트북을 들고 나가는 부담...

  4. 레노버 X1 개발 이야기 3 – 품질

  5. 2017.06.20
  6. 이번에는 최신 씽크패드 X1 카본의 얇은 베젤 디자인에 대해 알아본다. 고객 피드백 중 하나는 더 얇은 베젤에 대한 요구였다. 연구 결과를 보면 얇은 베젤은 고급스럽고 미적으로 더 보기 좋은 느낌을 준다고 한다. 그러나 얇은 베젤은 엔지니...

  7. 레노버 X1 개발 이야기 2 – 혁신

  8. 2017.06.20
  9. 작은 디테일. 큰 차이 자동차를 운전할 때 스티어링 휠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자동차 조작을 가능하게 해준다. 그러나 그 외의 다른 이점도 있다. 스티어링 휠은 운전자에게 물리적인 피드백 감각을 전달하여 도로와 자동차의 상호작용을 인지할 수 있도...

  10. 레노버 X1 개발 이야기 1 – 보안

  11. 2017.06.19
  12. “나는 크리퍼(Creeper)다. 잡을 수 있으면 잡아봐라!” 최초의 컴퓨터 바이러스로 널리 알려진 크리퍼는 1970년대 초반에 등장했다. 실험적 프로그램에 가까웠던 이 바이러스는 사무실용 프린터를 공격했는데, 공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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