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www.sas.com/korea)와 국제재무위험관리전문가협회(GARP)가 발표한 ‘금융권 리스크 관리 분야의 인공지능 활용’ 보고서에 따르면, 금융 서비스 산업 분야의 리스크 전문가 81%가 이미 인공지능(AI) 기술 도입...
1일 전
구글 텐서플로우 머신러닝 프레임워크를 개발하는 엔지니어가 보조 프로젝트인 MLIR을 공개했다. 머신러닝 프레임워크를 위한 공통 중간 언어를 목표로 한다.   ⓒGettyImagesBank MLIR은 Multi-Level Intermedi ...
1일 전
구글스러운 영역에서 바로 지금 아주 재미난 일이 벌어지고 있다. 이 일은 사실 작은 일들의 집합체여서 따로 떼어놓고 보면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한 데 합쳐보면 상당히 혁신적인 흐름임을 알 수 있다.  요컨대, 이런 트렌드는 ...
페이스북이 세 번째 가상 비서를 개발 중이다. 페이스북이 음성 기반의 인공 지능 인터페이스를 추구한다는 것을 두고 새로운 소식이라고 하기는 어렵다. 시가총액 기준 세계 최대 8개 기업 목록에는 가상 비서 시장의 7대 주요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와 SAS는 지멘스의 마인드스피어(MindSphere)에 SAS 및 오픈소스 스트리밍 분석을 적용하는 협력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사물인터넷(I...
휴머스온이 글로벌 100조 규모로 성장한 마테크(Marketing Technology) 시장의 글로벌 트렌드를 짚고, 자사의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와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
제네시스(www.genesys.com/kr)는 제네시스 퓨어인게이지, 퓨어커넥트 및 퓨어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는 기업이 이번 분기부터 구글 클라우드 컨택 센터 AI(Google Cloud Contact Center AI)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
신세계아이앤씨가 신세계그룹에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을 도입하고, 업무용 AI 챗봇을 확대하는 등 IT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한 워크플레이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최근 신세계그룹의 패션 ...
지난 2016년 창립 100주년을 바라보는 딜러 타이어(Dealer Tire)의 임원들은 사내 신생 데이터 과학팀에 질문을 하나 던졌다. “소비자에게 타이어가 필요한 시기를 예측할 수 있을까?” 고객이 다른 곳에서 타이어를 사기 ...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이 모든 곳에 적용되는 것처럼 보이는 요즘이다. IT 지원 분야도 예외가 아니다. 사실 전문가들은 다양한 형태의 AI가 앞으로 헬프데스크의 주요 구성요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인공 인지(Artificia ...
올림푸스한국은 올림푸스 본사가 소화기내시경 검사 시에 쓰이는 AI 기반 컴퓨터 보조 진단(Computer Aided Diagnosis, 이하 CAD) 소프트웨어의 오픈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CAD는 의료현장에서 촬영한 영상 데이터를...
스마트 스피커는 IT업종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변화가 심한 분야일 것이다. 판매 실적은 인상적이지만, 기업 시장 성장률은 신통치 않다. 킬러 앱이 없기 때문에 기업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없었던 것이다. 너무 유용해서 앱을 쓰려면 하드웨어를 구매하지 않을 ...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울 광화문 본사에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테크놀로지 센터 서울(Microsoft Technology Center Seoul)’을 개소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테크놀로지 센터...
2019.04.08
유클릭은 GPU 가상화 솔루션 전문기업인 비트퓨전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플렉스다이렉트(FlexDirect)’를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비트퓨전의 플렉스다이렉트는 고가의 GPU 자원을 가상화 기술로 경제...
2019.04.08
가트너에 따르면, 지금부터 2022년까지 AI 프로젝트의 85%가 데이터와 알고리즘, 아니면 프로젝트 관리를 맡은 팀의 편향성 때문에 잘못된 결과물을 내놓을 것으로 전망된다. 게다가 갤럽에 따르면 현재 미국인의 85%가 최소한 하나 이상의 AI 기반 ...
2019.04.08
  1. “금융 리스크 전문가 81%, 인공지능 기술 효과 누려” SAS 발표

  2. 1일 전
  3. SAS(www.sas.com/korea)와 국제재무위험관리전문가협회(GARP)가 발표한 ‘금융권 리스크 관리 분야의 인공지능 활용’ 보고서에 따르면, 금융 서비스 산업 분야의 리스크 전문가 81%가 이미 인공지능(AI) 기술 도입...

  4. 텐서플로우, 더 빠른 머신러닝 지원하는 보조 프로젝트 MLIR 공개

  5. 1일 전
  6. 구글 텐서플로우 머신러닝 프레임워크를 개발하는 엔지니어가 보조 프로젝트인 MLIR을 공개했다. 머신러닝 프레임워크를 위한 공통 중간 언어를 목표로 한다.   ⓒGettyImagesBank MLIR은 Multi-Level Intermedi...

  7. 글로벌 칼럼 | “조용히 확실하게” 잘 드러나지 않는 구글의 엄청난 변화

  8. 2일 전
  9. 구글스러운 영역에서 바로 지금 아주 재미난 일이 벌어지고 있다. 이 일은 사실 작은 일들의 집합체여서 따로 떼어놓고 보면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한 데 합쳐보면 상당히 혁신적인 흐름임을 알 수 있다.  요컨대, 이런 트렌드는 ...

  10. 글로벌 칼럼 | 페이스북 가상 비서를 믿을 수 있나?

  11. 2일 전
  12. 페이스북이 세 번째 가상 비서를 개발 중이다. 페이스북이 음성 기반의 인공 지능 인터페이스를 추구한다는 것을 두고 새로운 소식이라고 하기는 어렵다. 시가총액 기준 세계 최대 8개 기업 목록에는 가상 비서 시장의 7대 주요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13. 지멘스-SAS, AI 기반의 엣지·클라우드용 IoT 분석 협력

  14. 2일 전
  15.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와 SAS는 지멘스의 마인드스피어(MindSphere)에 SAS 및 오픈소스 스트리밍 분석을 적용하는 협력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사물인터넷(I...

  16. 휴머스온,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세미나 4월 23일 개최

  17. 2019.04.18
  18. 휴머스온이 글로벌 100조 규모로 성장한 마테크(Marketing Technology) 시장의 글로벌 트렌드를 짚고, 자사의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와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

  19. 제네시스, 모든 고객경험 플랫폼에 구글 클라우드 컨택 센터 AI 통합 제공

  20. 2019.04.17
  21. 제네시스(www.genesys.com/kr)는 제네시스 퓨어인게이지, 퓨어커넥트 및 퓨어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는 기업이 이번 분기부터 구글 클라우드 컨택 센터 AI(Google Cloud Contact Center AI)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

  22. 신세계아이앤씨, “RPA와 업무용 챗봇으로 스마트한 업무환경 만든다”

  23. 2019.04.16
  24. 신세계아이앤씨가 신세계그룹에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을 도입하고, 업무용 AI 챗봇을 확대하는 등 IT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한 워크플레이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최근 신세계그룹의 패션 ...

  25. "타이어 교체 시기를 예측해 볼까?"··· 관련 업계를 뒤흔든 '결정적 질문'

  26. 2019.04.16
  27. 지난 2016년 창립 100주년을 바라보는 딜러 타이어(Dealer Tire)의 임원들은 사내 신생 데이터 과학팀에 질문을 하나 던졌다. “소비자에게 타이어가 필요한 시기를 예측할 수 있을까?” 고객이 다른 곳에서 타이어를 사기 ...

  28. 'AI와 헬프데스크'··· 전문가들이 진단한 오늘과 내일

  29. 2019.04.16
  30.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이 모든 곳에 적용되는 것처럼 보이는 요즘이다. IT 지원 분야도 예외가 아니다. 사실 전문가들은 다양한 형태의 AI가 앞으로 헬프데스크의 주요 구성요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인공 인지(Artificia...

  31. 올림푸스, ‘AI 기반 보조 진단 소프트웨어’의 오픈 플랫폼 개발

  32. 2019.04.10
  33. 올림푸스한국은 올림푸스 본사가 소화기내시경 검사 시에 쓰이는 AI 기반 컴퓨터 보조 진단(Computer Aided Diagnosis, 이하 CAD) 소프트웨어의 오픈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CAD는 의료현장에서 촬영한 영상 데이터를...

  34. 글로벌 칼럼 | "스마트 스피커의 기업 활용도를 높여라" 아마존 블루프린트의 사명

  35. 2019.04.09
  36. 스마트 스피커는 IT업종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변화가 심한 분야일 것이다. 판매 실적은 인상적이지만, 기업 시장 성장률은 신통치 않다. 킬러 앱이 없기 때문에 기업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없었던 것이다. 너무 유용해서 앱을 쓰려면 하드웨어를 구매하지 않을...

  37. 한국MS,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마이크로소프트 테크놀로지 센터’ 개소

  38. 2019.04.08
  39.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울 광화문 본사에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테크놀로지 센터 서울(Microsoft Technology Center Seoul)’을 개소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테크놀로지 센터...

  40. 유클릭, GPU 가상화 솔루션 전문 기업 ‘비트퓨전’과 파트너 계약 체결

  41. 2019.04.08
  42. 유클릭은 GPU 가상화 솔루션 전문기업인 비트퓨전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플렉스다이렉트(FlexDirect)’를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비트퓨전의 플렉스다이렉트는 고가의 GPU 자원을 가상화 기술로 경제...

  43. IDG 블로그 | AI 시스템의 편향성을 악화시키는 클라우드 가용성

  44. 2019.04.08
  45. 가트너에 따르면, 지금부터 2022년까지 AI 프로젝트의 85%가 데이터와 알고리즘, 아니면 프로젝트 관리를 맡은 팀의 편향성 때문에 잘못된 결과물을 내놓을 것으로 전망된다. 게다가 갤럽에 따르면 현재 미국인의 85%가 최소한 하나 이상의 AI 기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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