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는 어도비 XD에 플러그인, 앱 통합, 자동 애니메이트 등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됐다고 발표했다. 어도비는 사용자의 작업을 자동화하고, 다른 툴과 통합되며, 작업한 디자인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등 여러 기능을 지원하는 ...
2018.11.16
UX 디자인은 그저 제품과 서비스를 예쁘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담고 이끌어 나가는 것으로 진화하고 있다. 한국 IDG가 10월 31일 엘타워에서 개최한 UX World 2018 fall 컨퍼런스에서는 &lsqu ...
UX
2018.11.01
한국 IDG가 10월 31일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F)에서 UX World 2018 spring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2회째를 맞이한 한국 IDG의 UX World 컨퍼런스는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를 위한 UX의 진화”를 ...
UX
2018.10.08
어도비가 어도비 XD를 오픈 플랫폼으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사용자는 파트너가 개발한 플러그인 등 커뮤니티 생태계 확대를 위해 맞춤 개발이 가능하다. 개발자는 어도비 XD API를 이용해 어도비 XD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
어도비는 여행·숙박 업계가 더욱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의 기능을 혁신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기능 혁신은 어도비의 ...
롯데렌탈은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를 도입해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성의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고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밝혔다. 롯델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rsqu...
나의 업무용 책상에서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을 조사하면, 아마도 '모니터'라는 대답이 꽤 나올 것이다. 다양한 자료를 참고하고 여러 소프트웨어를 써야 하는 오늘날 노동 환경에서는, 더 넓은 화면이 곧 더 높은 생산 ...
한국 IDG는 5월 30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UX World 2018 spring을 개최했다. ‘디지털 시대의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혁신적인 UX로 주목받는 기업의 UX 리더 7인이 강연을 맡아 그들 ...
UX
2018.05.31
한국 IDG가 5월 30일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F)에서 UX World 2018 spring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1회째를 맞이한 한국 IDG의 이번 UX 컨퍼런스에는 웹 서비스, 자율주행차, 금융, 인공지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진적인 UX ...
UX
2018.05.03
한국IDC(www.idc.com/kr)는 아태지역 디지털 선구자(digital trailblazer)를 찾기 위한 IDC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어워드(이하 IDC DX어워드) 노미네이션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이하는 I...
마스터카드는 아태지역 고객의 결제 편의성 강화를 위해 새로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마스터카드는 최근 소프트뱅크 로보틱스와 함께 싱가포르 사프라 풍골(SAFRA Punggol) 아울렛 피자헛 매장에 음성으로 주문을 넣고 디지털 방식으로...
2018.03.26
봇(bots)이란 무엇인가. 봇은 질문에 대답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할 필요없이 빨리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상 비서와 같다. 봇은 스카이프, 페이스북의 메신저 내에 있으며, 이에 대해 사용자들이 알아야 할 것들이 있다. 인공지능(Art ...
SAS코리아(www.sas.com/korea)는 ‘SAS 커스터머 인텔리전스(SAS Customer Intelligence)’를 기반으로 실시간 인터랙션 관리, 고객 경험 개인화 등 데이터 기반의 고객 인텔리전스를 확대 지원한다고...
2017.11.29
한국 IDG는 9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UX World 2017 fall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를 위한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이라는 주제로 구글, 익스피디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우버, 유플리트 등 선진 사용 ...
UX
2017.11.10
'온라인 세기'의 첫 20년 동안 고객들과의 상호작용을 조용하고 경직된 웹사이트로 강제하는 데에 집중했다. 그 이유는 대화를 감당할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또한 사람들이 사무실에 찾아오기를 원치 않았으며 사람들이 전화를 거는 것도 ...
2017.11.07
  1. 어도비 XD, 사용자 경험 향상시키는 신기능 공개...'플러그인·앱 통합·자동 애니메이트'

  2. 2018.11.16
  3. 어도비는 어도비 XD에 플러그인, 앱 통합, 자동 애니메이트 등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됐다고 발표했다. 어도비는 사용자의 작업을 자동화하고, 다른 툴과 통합되며, 작업한 디자인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등 여러 기능을 지원하는 ...

  4. “디자인으로 구현하는 비즈니스의 가치” 한국IDG, UX World 2018 fall 컨퍼런스 성료

  5. UX
    2018.11.01
  6. UX 디자인은 그저 제품과 서비스를 예쁘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담고 이끌어 나가는 것으로 진화하고 있다. 한국 IDG가 10월 31일 엘타워에서 개최한 UX World 2018 fall 컨퍼런스에서는 &lsqu...

  7. 한국 IDG, 10월 31일 UX World 2018 fall 컨퍼런스 개최

  8. UX
    2018.10.08
  9. 한국 IDG가 10월 31일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F)에서 UX World 2018 spring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2회째를 맞이한 한국 IDG의 UX World 컨퍼런스는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를 위한 UX의 진화”를...

  10. 어도비, 어도비 XD CC 개방 발표

  11. 2018.09.03
  12. 어도비가 어도비 XD를 오픈 플랫폼으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사용자는 파트너가 개발한 플러그인 등 커뮤니티 생태계 확대를 위해 맞춤 개발이 가능하다. 개발자는 어도비 XD API를 이용해 어도비 XD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

  13. 어도비, 여행업계 위한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기능 혁신

  14. 2018.07.09
  15. 어도비는 여행·숙박 업계가 더욱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의 기능을 혁신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기능 혁신은 어도비의 ...

  16. 롯데렌탈,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도입해 시장 경쟁력 강화

  17. 2018.07.02
  18. 롯데렌탈은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를 도입해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성의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고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밝혔다. 롯델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rsqu...

  19. 토픽 브리핑 | 듀얼 스크린 기기가 몰려온다

  20. 2018.06.15
  21. 나의 업무용 책상에서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을 조사하면, 아마도 '모니터'라는 대답이 꽤 나올 것이다. 다양한 자료를 참고하고 여러 소프트웨어를 써야 하는 오늘날 노동 환경에서는, 더 넓은 화면이 곧 더 높은 생산...

  22. “디지털 변혁을 이끄는 혁신적 UX 전략” 한국 IDG, UX World 2018 spring 컨퍼런스 성료

  23. UX
    2018.05.31
  24. 한국 IDG는 5월 30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UX World 2018 spring을 개최했다. ‘디지털 시대의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혁신적인 UX로 주목받는 기업의 UX 리더 7인이 강연을 맡아 그들...

  25. 한국 IDG, 5월 30일 UX World 2018 spring 컨퍼런스 개최

  26. UX
    2018.05.03
  27. 한국 IDG가 5월 30일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F)에서 UX World 2018 spring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1회째를 맞이한 한국 IDG의 이번 UX 컨퍼런스에는 웹 서비스, 자율주행차, 금융, 인공지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진적인 UX...

  28. 한국IDC, 아태지역 디지털 리더기업 선정을 위한 제2회 DX어워드 노미네이션 진행

  29. 2018.04.19
  30. 한국IDC(www.idc.com/kr)는 아태지역 디지털 선구자(digital trailblazer)를 찾기 위한 IDC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어워드(이하 IDC DX어워드) 노미네이션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이하는 I...

  31. 마스터카드, 아태지역 고객 디지털 결제 편의성 강화

  32. 2018.03.26
  33. 마스터카드는 아태지역 고객의 결제 편의성 강화를 위해 새로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마스터카드는 최근 소프트뱅크 로보틱스와 함께 싱가포르 사프라 풍골(SAFRA Punggol) 아울렛 피자헛 매장에 음성으로 주문을 넣고 디지털 방식으로...

  34. "봇이란 무엇인가", 봇의 이해와 전망

  35. 2018.01.02
  36. 봇(bots)이란 무엇인가. 봇은 질문에 대답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할 필요없이 빨리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상 비서와 같다. 봇은 스카이프, 페이스북의 메신저 내에 있으며, 이에 대해 사용자들이 알아야 할 것들이 있다. 인공지능(Art...

  37. SAS, "SAS 커스터머 인텔리전스로 기업의 고객 경험 혁신 가속화"

  38. 2017.11.29
  39. SAS코리아(www.sas.com/korea)는 ‘SAS 커스터머 인텔리전스(SAS Customer Intelligence)’를 기반으로 실시간 인터랙션 관리, 고객 경험 개인화 등 데이터 기반의 고객 인텔리전스를 확대 지원한다고...

  40. “챗봇부터 VR, 자율주행차까지” 기술 변혁에 따른 UX 전략 공유, UX World 2017 fall 컨퍼런스 성료

  41. UX
    2017.11.10
  42. 한국 IDG는 9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UX World 2017 fall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를 위한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이라는 주제로 구글, 익스피디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우버, 유플리트 등 선진 사용...

  43. 글로벌 칼럼 | 쌍방향 소통하는 챗봇, UX는 진화한다

  44. 2017.11.07
  45. '온라인 세기'의 첫 20년 동안 고객들과의 상호작용을 조용하고 경직된 웹사이트로 강제하는 데에 집중했다. 그 이유는 대화를 감당할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또한 사람들이 사무실에 찾아오기를 원치 않았으며 사람들이 전화를 거는 것도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