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가 2020년 인사 및 재무관리 등 HR분야의 주요 이슈를 발표했다. 또한, 이 같은 이슈에 대응하고 관련 산업을 주도하기 위한 자사의 올해 전략도 함께 밝혔다.  워크데이가 꼽은 2020년 키워드는 ▲혁신 ▲머신러닝 ▲클라우드 ▲고...
삼성전자는 CES 2020 기조연설에 참가해 미래 기술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기조연설자로 나선 김현석 대표이사 사장(CE부문장)은 향후 10년을 ‘경험의 시대(Age of Experiences)’로 정의하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개...
2020.01.08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m)는 전세계 리테일 매장을 찾는 2,500여 쇼핑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전세계 리테일 소비자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엑시스는 리테일 리서치 전문 기관인 입소스 및 GfK와 함께 이상적인 매장 내 쇼핑 경...
2019.12.23
SAS(www.sas.com)가 시장조사기관 퓨처럼 리서치와 함께 ‘2030년 고객 경험의 미래(Experience 2030: The Future of Customer Experience)’ 설문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SAS와 퓨처럼 리서치는 지...
사용자 및 고객 경험이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면서, UX 및 CX 디자이너의 역할이 수동적인 역할에서 능동적이고 전략적인 역할로 변화하고 있다. 한국 IDG가 11월 13일 엘타워에서 개최한 UX World 2019 fall 컨퍼런스에서는 ...
UX
2019.11.14
오늘날 스포츠 팬은 스마트폰 덕분에 행복하다. 다양한 모바일 앱에 통해 더 편리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미국 프로 농구 연맹(NBA) 마이애미 히트팀은 홈 경기장인 아메리칸에어라인 아레나의 입장권과 물건을 모바일 기기로 구매할 ...
한국 IDG가 11월 13일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F)에서 UX World 2019 fall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4회째를 맞이한 한국 IDG의 UX World 컨퍼런스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UX 혁신”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
UX
2019.10.18
시스코가 자사의 웹엑스(Webex) 컨택센터 솔루션을 개선하고자 고객경험관리(CXM) 업체인 클라우드체리를 인수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Dreamstime 2013년에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설립된 클라우드체리는 고객 여정 ...
2019.08.29
어도비가 B2B 마케터들의 고객 경험 관리(CXM)를 가속화할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였다. 어도비는 B2B 마케터들이 고객 여정의 모든 접점에서 이른바 ‘ABM(Account-Based Experience)’을 강화할 수 있는 마케토 인게이지(Mark...
2019.07.15
GS리테일의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lalavla)'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고 어도비는 밝혔다.  GS리테일은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통해 여러 채널에 ...
한국 IDG는 5월 2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13회 UX World 2019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사용자 경험 혁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는 구글, 나이키, 페이스북, 유튜브, 메 ...
2019.05.24
개인화된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이 올해의 비즈니스 과제로 여겨지고 있지만, 이를 실현할 기술과 마케팅은 여전히 파편화 됐다는 연구조사 결과가 나왔다. 어도비는 시장조사업체인 이컨설턴시와 함께 전세계 마케팅, 광고, 전자...
2019.05.07
어도비는 실시간 고객경험관리(CXM,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플랫폼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dobe Experience Platform)’을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확장 가능한 어...
2019.04.05
터치위즈(TouchWiz)  또는 삼성 익스피리언스(Samsung Experience)로 불리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인터페이스는 항상 안드로이드를 포용하기 보다는 대립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단순히 구글과 중복되는 앱들이 있다거나 플레이 스토어 ...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는 오픈 이래 축적된 패스트파이브 오피스 이용 관련 주요 데이터를 발표했다. 패스트파이브는 지난 달 1,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시청점을 새로 공개하며, 현재 다양한 업종과 산업군에 걸친 8,000여 명의 비즈니스 ...
UX
2019.01.09
  1. 워크데이, 2020년 HR 분야 주요 이슈 및 자사 전략 발표

  2. 2일 전
  3. 워크데이가 2020년 인사 및 재무관리 등 HR분야의 주요 이슈를 발표했다. 또한, 이 같은 이슈에 대응하고 관련 산업을 주도하기 위한 자사의 올해 전략도 함께 밝혔다.  워크데이가 꼽은 2020년 키워드는 ▲혁신 ▲머신러닝 ▲클라우드 ▲고...

  4. 삼성전자, “경험의 시대 주도할 미래기술 비전 제시”

  5. 2020.01.08
  6. 삼성전자는 CES 2020 기조연설에 참가해 미래 기술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기조연설자로 나선 김현석 대표이사 사장(CE부문장)은 향후 10년을 ‘경험의 시대(Age of Experiences)’로 정의하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개...

  7. 엑시스, ‘전세계 리테일 소비자 연구 보고서’ 발표

  8. 2019.12.23
  9.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m)는 전세계 리테일 매장을 찾는 2,500여 쇼핑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전세계 리테일 소비자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엑시스는 리테일 리서치 전문 기관인 입소스 및 GfK와 함께 이상적인 매장 내 쇼핑 경...

  10. SAS, ‘2030년 고객 경험의 미래’ 설문 조사 결과 발표

  11. 2019.11.21
  12. SAS(www.sas.com)가 시장조사기관 퓨처럼 리서치와 함께 ‘2030년 고객 경험의 미래(Experience 2030: The Future of Customer Experience)’ 설문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SAS와 퓨처럼 리서치는 지...

  13. “전략적으로 변화하는 UX 디자이너의 역할” 한국IDG, UX World 2019 fall 성료

  14. UX
    2019.11.14
  15. 사용자 및 고객 경험이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면서, UX 및 CX 디자이너의 역할이 수동적인 역할에서 능동적이고 전략적인 역할로 변화하고 있다. 한국 IDG가 11월 13일 엘타워에서 개최한 UX World 2019 fall 컨퍼런스에서는...

  16. "경기날 음료 판매량까지 정확히 예측"··· NBA 마이애미히트의 애널리틱스 사례

  17. 2019.10.24
  18. 오늘날 스포츠 팬은 스마트폰 덕분에 행복하다. 다양한 모바일 앱에 통해 더 편리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미국 프로 농구 연맹(NBA) 마이애미 히트팀은 홈 경기장인 아메리칸에어라인 아레나의 입장권과 물건을 모바일 기기로 구매할...

  19. 한국 IDG, 11월 13일 UX World 2019 fall 컨퍼런스 개최

  20. UX
    2019.10.18
  21. 한국 IDG가 11월 13일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F)에서 UX World 2019 fall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4회째를 맞이한 한국 IDG의 UX World 컨퍼런스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UX 혁신”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

  22. 시스코, 고객경험관리 업체 '클라우드체리' 인수

  23. 2019.08.29
  24. 시스코가 자사의 웹엑스(Webex) 컨택센터 솔루션을 개선하고자 고객경험관리(CXM) 업체인 클라우드체리를 인수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Dreamstime 2013년에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설립된 클라우드체리는 고객 여정 ...

  25. 어도비, B2B 마케팅 위한 고객경험관리용 솔루션 출시

  26. 2019.07.15
  27. 어도비가 B2B 마케터들의 고객 경험 관리(CXM)를 가속화할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였다. 어도비는 B2B 마케터들이 고객 여정의 모든 접점에서 이른바 ‘ABM(Account-Based Experience)’을 강화할 수 있는 마케토 인게이지(Mark...

  28. GS리테일, 어도비 애널리틱스로 전자상거래 ‘고객 경험’ 혁신

  29. 2019.06.12
  30. GS리테일의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lalavla)'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고 어도비는 밝혔다.  GS리테일은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통해 여러 채널에 ...

  31. 한국 IDG, UX World 2019 spring 컨퍼런스 성료… “AI와 데이터 활용 사례 공유”

  32. 2019.05.24
  33. 한국 IDG는 5월 2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13회 UX World 2019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사용자 경험 혁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는 구글, 나이키, 페이스북, 유튜브, 메...

  34. “비즈니스 과제인 ‘고객경험’ 실현할 기술 도입에 적극성 보여야 한다”…어도비

  35. 2019.05.07
  36. 개인화된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이 올해의 비즈니스 과제로 여겨지고 있지만, 이를 실현할 기술과 마케팅은 여전히 파편화 됐다는 연구조사 결과가 나왔다. 어도비는 시장조사업체인 이컨설턴시와 함께 전세계 마케팅, 광고, 전자...

  37. 어도비, 고객경험관리 플랫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 출시

  38. 2019.04.05
  39. 어도비는 실시간 고객경험관리(CXM,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플랫폼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dobe Experience Platform)’을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확장 가능한 어...

  40. IDG 블로그 | “갤럭시 S10에 숨겨진 삼성의 야망” 탈 안드로이드를 실현한 원 UI

  41. 2019.02.21
  42. 터치위즈(TouchWiz)  또는 삼성 익스피리언스(Samsung Experience)로 불리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인터페이스는 항상 안드로이드를 포용하기 보다는 대립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단순히 구글과 중복되는 앱들이 있다거나 플레이 스토어 ...

  43.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관련 주요 지표 공개

  44. UX
    2019.01.09
  45.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는 오픈 이래 축적된 패스트파이브 오피스 이용 관련 주요 데이터를 발표했다. 패스트파이브는 지난 달 1,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시청점을 새로 공개하며, 현재 다양한 업종과 산업군에 걸친 8,000여 명의 비즈니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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