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카미나리오, 2017년 사업 전략 발표

편집부 | ITWorld 2017.02.24
카미나리오(www.kaminario.com)는 카미나리오는 K2 Gen6 올 플래시 스토리지를 출시하며, 이 제품을 앞세워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카미나리오는 엔터프라이즈 IT 트렌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분인 플래시와 클라우드에 집중하고 있다며, 기존 방식을 보완하기보다 파괴적 혁신으로 많은 기업이 직면한 성능, 비용, 운영 측면의 유연성을 균형감 있게 유지하는 방안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카미나리오의 K2 올 플래시 어레이는 매우 유연한 소프트웨어 정의 아키텍처에 플래시 스토리지의 성능과 효율성을 결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카미나리오는 각종 기술 특허, 급성장하는 시장에서의 탄탄한 입지, 노련한 팀과 기술 비전을 제시하는 업체라는 브랜드 이미지 등을 바탕으로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K2는 비용 효율성, 매끄러운 클라우드 확장성, 역동적인 데이터센터 워크로드에 일관성 있는 고성능을 제공할 수 있게 설계됐다. K2의 독특한 스케일-업,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통해 IT 부서는 특정 요구에 맞춰 비용 효율성과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

카미나리오 코리아의 이영수 지사장은 “여러 특징을 종합해 볼 때 K2는 차세대 플래시 어레이를 대표한다고 볼 수 있다”며, “특히 모든 데이터센터 워크로드를 중앙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올 플래시 플랫폼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은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카미나리오 코리아는 본사의 전략에 맞춰 온라인 서비스, SaaS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는 가운데 분석, 조회 등 다양한 워크로드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성능 최적화와 시스템 통합을 준비 중인 엔터프라이즈 고객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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