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리 / 스토리지 /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베리타스, AWS와 기술 제휴...기업의 원활한 클라우드 도입 지원

편집부 | ITWorld 2017.02.16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www.veritas.com/kr)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기술 제휴를 맺고 AWS 환경을 위한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업들은 베리타스 솔루션을 이용해 클라우드로의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하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베리타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전반에 걸친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하면서 기업 내 IT 부서가 성공적으로 클라우드로 이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리타스와 AWS의 제휴는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과 AWS의 기술 통합을 포함하며,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속도 향상과 비즈니스 효과를 지원한다.

베리타스 레질리언시 플랫폼(Veritas Resiliency Platform)은 AWS와의 모든 마이그레이션 또는 페일오버, 페일백 작업을 조정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사용자 경험을 간소화하며 재해 복구 대비 수준을 향상시킨다. 많은 기업들이 온프레미스 시스템과 인프라,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해 클라우드를 복구 타깃 환경으로 고려하고 있다. 베리타스 레질리언시 플랫폼에서는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가상 인프라의 복구 작업을 AWS로 옮기고 자동화할 수 있어 기업은 예비 데이터 센터를 클라우드로 완전 통합할 수 있다.

AWS용 베리타스 인포스케일(Veritas InfoScale for AWS)을 이용하면 AWS 환경에서 SAP, 오라클과 같은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서 온프레미스 성능, 레질리언스 및 확장성을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기업은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각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재개발하지 않아도 된다.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온프레미스에 유지하려는 기업 또한 인포스케일의 하이브리드 기능을 활용해 데이터 센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다가 수요가 급증하면 신속하게 클라우드로 전환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모든 기능을 사용이 간편한 단일 통합 관리 콘솔로 지원, 고객에게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베리타스 액세스(Veritas Access)는 AWS를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 소유자에게 비정형 데이터 워크로드에 대한 성능과 비용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기업들은 베리타스 액세스와 아마존 S3(Amazon Simple Storage Service)를 비정형 데이터 워크로드를 위한 저비용 스토리지 계층으로 활용해 AWS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최적화할 수 있다. 베리타스 액세스를 아마존 EC2(Amazon EC2) 인스턴스로 실행할 수 있고, 적합한 계층의 아마존 EBS(Amazon Elastic Block Store) 또는 아마존 S3 스토리지의 자동 프로비저닝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성능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과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Veritas Backup Exec)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를 보호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간단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보호 환경을 제공한다. AWS 사용 기업들은 넷백업 아마존 머신 이미지(Amazon Machine Image)를 이용해 사전구성된 사용자 맞춤형 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다. 베리타스는 넷백업과 백업 이그젝 모두 통합 데이터 보호와 AWS 서비스와의 통합 확대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방침이다.

베리타스 마이크 팔머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클라우드에서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빠르게 창출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강력하고 비용효율적인 방안을 제공한다”며, “하이브리드 IT 전략의 일환으로 AWS에서 베리타스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은 데이터 관리 기능을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고 뛰어난 레질리언스로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며 AWS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Tags 베리타스 AWS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