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라시안 인 서울 2018’는 국내 아틀라시안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베스트 프랙티스 공유와 제품 사용법 및 적용 사례를 공유하고 데모 시연이 이뤄지는 자리다.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에서는 이현경 매니저가 참석해 ‘JIRA 서비스 데스크를 활용한 ITSM(IT Service Management) 구축’을 주제로 조직 내·외부의 IT 서비스 관리를 위한 JIRA 서비스 데스크의 활용 방법 등의 아틀라시안 제품 연동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발표를 진행했다.
또한 부스 시연 및 설명을 통해 ▲국내 대표 증권전산화 기업 K사의 요구사항에 따른 제품 커스터마이징 사례 ▲국내 반도체 제조 기업 S사의 제품 기술 및 업그레이드 지원 사례 등 아틀라시안 ALM 제품들을 활용한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에 대한 소개를 통해 IT 조직의 사용자 및 관리자, 고객 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ITSM 개선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