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 클라우드

KINX, 클라우드 기반 채팅 상담 솔루션 '깃플' 출시

편집부 | ITWorld 2017.11.20
케이아이엔엑스(이하 KINX)는 클라우드 기반 채팅 상담 솔루션 ‘깃플(Gitple)’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깃플은 챗봇 시스템과 실시간 1:1 채팅 서비스를 결합해 상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 기업용 채팅상담 솔루션이다. 상담 안내, 영업시간 외 상담 접수, FAQ 제공 등의 단순 업무는 챗봇이 빠르게 처리하므로 상담사는 고객 응대와 전문 상담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실시간 모니터링, 상담 데이터 관리 및 분석, 통계 조회, 메일 및 메신저 연동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깃플은 오픈스택 클라우드 'IXcloud'에 구축된 SaaS 형태의 상품으로 설치시간이 1분이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자동 연동되기 때문에 기업은 물론 1인 사업체도 손쉽게 온라인 고객센터를 구축할 수 있다. 인앱 또는 임베딩 방식으로 기존 서비스 안에서 실행돼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이미 IT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마소캠퍼스', 해외 경매 대행기업 '비드바이', 무역 컨설팅기업 '시시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이 깃플을 사용하고 있다.

깃플 요금제 종류는 프리, 베이직, 엔터프라이즈 등 세 가지다. 프리 요금제는 무료로 월 500건의 상담 처리가 가능하다. 베이직 요금제는 계정당 월 5만 원이 부과되며 무제한 상담을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요금제는 서비스 규모와 내용에 따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포함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KINX는 깃플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베이직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 5만 원에 다섯 개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어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KINX 조욱희 클라우드기술그룹 이사는 “깃플은 저렴한 비용으로 상담 업무의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클라우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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