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 애플리케이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 CDN 포트폴리오 강화

편집부 | ITWorld 2017.02.02
라임라이트 네트웍스(https://kr.limelight.com)는 클라우드 기반 콘텐츠 전송 서비스 및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CDN(Contents Delivery Network)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국내 미디어와 방송, 게임, 모바일, 소프트웨어 및 디바이스 제조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보안성이 강화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와 개별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를 통합해 디지털 콘텐츠를 세계 어디든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강력한 제품군을 바탕으로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는 빠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는 현재 스마트 모바일 기기 관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한 제조 대기업은 물론, 안정적인 대용량 콘텐츠 전송이 중요한 미디어, 게임, 인터넷 포탈 분야 등에서 이미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향후 대용량 동영상을 비롯한 네트워크 트래픽이 증가하고 있는 통신과 방송, 소셜미디어 등의 산업분야에서 보다 다양한 분야의 고객 저변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는 영업과 엔지니어, 마케팅, 기술지원 등의 인력 충원을 통한 조직 강화는 물론, 기존 다이렉트 영업을 통한 고객 밀착 관리뿐만 아니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미디어 방송 분야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서포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맞춤형 지원에 나선다. 이와 함께 지속적인 국내 유통망 확대, 사용 경험을 높이기 위한 고객 체험 행사 및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 박대성 대표는 “동영상을 포함한 대용량 콘텐츠의 네트워크 전송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모바일 기기에서 콘텐츠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CDN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 전세계적인 규모와 인프라가 갖춰진 업체들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는 전세계적으로 안정적인 CDN 서비스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경쟁우위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모두 구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소프트웨어 및 디바이스 제조 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배포 솔루션은 콘텐츠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전송 프로세스가 크게 간소화시켜 고객이 소프트웨어 및 디바이스 업데이트를 빠른 속도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솔루션에는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CDN, 분산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및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가 포함돼 있으며 타사 및 자체 개발 다운로드 관리 프로그램과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라임라이트 솔루션은 주요 스마트 모바일 기기 제조 기업들을 비롯하여, 반도체 설계 디자인 기업인 케이던스(cadence), 소포스(Sophos), 코치기타(Coachguitar), 사이직(Sygic) 등이 사용하고 있다.

라임라이트의 미디어 및 방송용 라임라이트 솔루션은 고품질의 동영상을 세계 어디든 어떤 디바이스로든 전송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디바이스를 인식해 동영상을 여러 형식으로 자동 변환하므로 방송용 동영상을 제작하고 게시하는 데 수반되는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준다. 또한 라임라이트의 CDN에 통합된 다양한 보안 서비스로 동영상 자산을 보호할 수 있으며, 고객 기업이 자체적으로 인프라를 확장하지 않고도 전 세계적 범위로 고용량 콘텐츠 전송이 가능하다.

라임라이트 게임 솔루션은 사설 CDN을 사용해 전세계에 안정적으로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라임라이트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로 다운로드 성능을 높이고 게임 또는 동영상 파일을 관리 및 공유할 수 있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고품질의 라이브 및 온디맨드 동영상 또한 지원한다. 자동 디바이스 탐지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므로 어디에서라도 휴대폰, PC 또는 태블릿으로 동영상을 방송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