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OD / IT 관리 / 모바일 / 스마트폰 / 웹서비스

알서포트, iOS·안드로이드 등 모든 스마트폰 원격 지원 실시

편집부 | ITWorld 2015.02.03
알서포트(www.rsupport.com/kr)는 ‘리모트콜 모바일팩(RemoteCall + mobile pack)’이 제조업체에 상관없이 iOS(7.0 이상) 및 안드로이드(5.0 이상) 운영체제가 적용된 모든 스마트폰의 원격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의 iOS 및 안드로이드 전 스마트폰 원격 지원 실시는 종전 서비스(ASP)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이뤄졌다. 기존 리모트콜 모바일팩 사용자는 추가 비용없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통신, IT, 금융사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이용해 고객지원 및 상담을 실시하고 있는 전세계 기업 사용자에게 ▲iOS, 안드로이드 단말기 원격지원 확대 ▲다양한 스마트폰 고객에게 실시간 상담 확대 실시 ▲신속한 고객지원 및 상담으로 고객만족도 증가 등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알서포트의 기술력과 경쟁력이 세계 수준임을 입증하였다”며 “모든 안드로이드폰 지원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올해도 적극적인 해외 공략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서포트는 리모트콜(www.remotecall.com)의 ‘100점 만점’ 행사를 실시한다. 3월 31일까지 신규 구매 고객에게 10% 가격 할인과 24인치 모니터, 커피 머신, 차량 블랙박스 등 다양한 상품을 100% 증정한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