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미지

샌디스크, P&I 2015 참가...디지털 이미지 최적화 제품군 소개

편집부 | ITWorld 2015.04.16
샌디스크는 4월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4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Photo & Imaging 2015, 이하 P&I 2015)’에 참가해 디지털 이미지에 최적화된 제품군들을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샌디스크는 이번 P&I 2015에서 512GB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XC UHS-I 메모리 카드를 비롯해, 액션캠용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SDXC UHS-I 메모리 카드, 차량 블랙박스나 가정용 CCTV용 샌디스크 하이 인듀어런스 비디오 모니터링 마이크로SDXC/마이크로SDHC 카드와 같이, 어떤 상황에서도 디지털 이미지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포착할 수 있는 메모리 카드 제품군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기기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소비자가 급증함에 따라, 모바일 기기와 PC간 이미지 공유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하는 제품군도 같이 선보였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USB 플래시 드라이브인 아이익스팬드 플래시 드라이브를 비롯해, 안드로이드 기기용 OTG 메모리인 듀얼 USB 드라이브 3.0,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맥 등 거의 모든 주요 운영체제간 파일 공유를 지원하는 샌디스크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 등과 같이 최신 제품들도 전시한다.

샌디스크는 P&I 2015 기간 동안 부스에서 게임과 간단한 설문을 통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특별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샌디스크 부스는 코엑스 A&B홀 부스 H41에 위치해 있다.

샌디스크는 512GB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XC UHS-I(SanDisk Extreme PRO SDXC UHS-I) 메모리 카드를 전시한다. 이 카드는 최고 90 MB/s의 쓰기 속도와 고해상도를 위한 U3(UHS Speed Class 3) 녹화 속도, 실제와 동일한 색상, 끊김없는 4K UHD 동영상 성능을 제공한다. 최고 95 MB/s의 전송 속도로 효율적인 후반 작업 위해 신속하게 데이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액션캠(Action Cam)용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 SDHC/SDXC(SanDisk Extreme microSDHC/microSDXC) UHS-I 메모리 카드가 있다. 최대 60MB/s 및 40MB/s의 읽기/쓰기 성능과 U3 등급을 갖춘 이 제품은 풀HD 및 4K U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특히 이 카드는 방수 및 충격, X-레이에 견딜 수 있으며, 섭씨 영하 25도에서 섭씨 영상 85도에서 작동할 수 있다.

차량용 블랙박스나 가정용 CCTV를 위한 제품인 샌디스크 하이 인듀어런스 비디오 모니터링(SanDisk High Endurance Video Monitoring) 마이크로SDXC/마이크로SDHC 카드도 전시된다. 64GB 기준으로 최대 1만 시간 쓰기 및 다시쓰기가 가능한 이 카드는 성능과 내구성을 위해 특별히 설계돼, 비나 눈이 오거나 여름철 뜨거운 차량 내에서도 사용자들은 원활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샌디스크에서 최근 출시된 아이익스팬드 플래시 드라이브(iXpand Flash Drive)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제품이다.

아이익스팬드 플래시 드라이브는 강력하면서도 사용이 쉬운 솔루션으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맥 컴퓨터나 PC로 사진과 동영상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전송케이블이나 인터넷 연결, 대역폭 제한 등은 필요없으며, 사진이나 동영상의 원본 해상도를 유지해준다.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 3.0(SanDisk Ultra Dual USB Drive 3.0)은 OTG(On The Go)가 지원되는 안드로이드 기반 기기와 컴퓨터(PC와 MAC) 간의 초고속 파일 전송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USB와 고속 USB 3.0 커넥터를 장착해 최대 130MB/s의 전송속도로 안드로이드 기기의 사진과 동영상 백업 및 기타 파일을 PC로 빠르게 전송한다.

샌디스크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샌디스크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 역시 iOS 기기 사용자들의 파일 공유를 돕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동반자다. iOS기기, 킨들파이어, 안드로이드 기기, PC 및 맥을 지원하는 샌디스크 커넥트로, 사용자들은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도 HD동영상을 쉽게 스트리밍하고 저장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