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2

GS네오텍, 젠데스크와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세미나 실시

편집부 | ITWorld
GS네오텍(www.gsneotek.co.kr)은 옴니채널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젠데스크와 고객대상 공동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젠데스크의 클라우드 옴니채널 서비스는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1:1 문의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합해 쉽게 고객의 경험을 관리, 운영 할 수 있는 기능과 자체 BI(Business Intelligence) 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셀프 서비스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KMS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젠데스크의 옴니채널 통합관리시스템 소개 및 시연, 챗봇에 대한 주제로 진행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교보문고의 담당자는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옴니채널을 구축하는 과정을 데모 시연을 통해서 직접 보고 너무 놀라웠다”며, “AI 챗봇 등 고객서비스 분야의 신기술을 접할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현재 GS네오텍은 젠데스크의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컨설팅, 기존 시스템과의 연동, 화면개발, 커스터마이징을 담당하고 있으며 젠데스크(Zendesk)의 톡(Talk) 기능이 국내에서 적용될 수 있도록 클라우드에 교환기, CTI, ARS, 녹취 등을 구축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ditor@itworld.co.kr


2018.04.02

GS네오텍, 젠데스크와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세미나 실시

편집부 | ITWorld
GS네오텍(www.gsneotek.co.kr)은 옴니채널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젠데스크와 고객대상 공동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젠데스크의 클라우드 옴니채널 서비스는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1:1 문의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합해 쉽게 고객의 경험을 관리, 운영 할 수 있는 기능과 자체 BI(Business Intelligence) 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셀프 서비스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KMS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젠데스크의 옴니채널 통합관리시스템 소개 및 시연, 챗봇에 대한 주제로 진행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교보문고의 담당자는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옴니채널을 구축하는 과정을 데모 시연을 통해서 직접 보고 너무 놀라웠다”며, “AI 챗봇 등 고객서비스 분야의 신기술을 접할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현재 GS네오텍은 젠데스크의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컨설팅, 기존 시스템과의 연동, 화면개발, 커스터마이징을 담당하고 있으며 젠데스크(Zendesk)의 톡(Talk) 기능이 국내에서 적용될 수 있도록 클라우드에 교환기, CTI, ARS, 녹취 등을 구축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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